뉴스타렉스연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쥬얼리 조회 20회 작성일 2022-11-22 18:04:21 댓글 0

본문

그랜드스타렉스의 연비가 30%나 향상 되었다고요!

#연비향상출력증강매연감소#이놈1#그랜드스타렉스

안녕하세요! 고객님
무동력터보 이놈1에 관심과 성원에 감사드립니다.
E-NOM1이란? ECO의 E , 인간의 DNA를 이루고 있는 게놈의 NOM, 모든 내연기관의 DNA를 바꾸는 것의 넘버 원 그래서 이놈1이라고 합니다.
이놈1 블랙카본 글라스는 (주) 코오롱에서 생산하는 원자제를 기반으로 (주)ASTZ에서 생산하고 판매하는 제품입니다.
내구성과 열에 최적화 되어있는 제품이며, 출력증강, 엔지소음감소, 매연감소, 연비절감에 탁월한 효과가 검증되어 있습니다.
(주)ASTZ는 전세계 와류계 최초 ISO9001 인증획득 기업이고 삼성화재생산자배상물책임보험에
가입이 되어있어 안심하시고 장착하셔도 됩니다!
또한 한번의 장착으로 평생을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차량이전과 폐차시에 기존 제품을 반납하시면
동일한 버전으로 평생을 교환해 드리는 솔루션을 갖추고 있습니다. 전국지사망을 구축하고 있어서 고객님 편안 시간에 방문 하시면 최고의 서비스를 받으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흡기매인 장치를 탈거해서 흡기가열크리닝 서비스까지 받으실 수 있습니다. 더욱더 놀라운 것은 독일 볼트로닉과 일본 PSP제펜과 독자적인 기술개발을 하는 월드오일코리아와 런칭되어있는 300여가지의 오일제품을 이놈1이 런칭했습니다. 그래서 이놈1 하이엔드100이 탄생되었습니다.
장착하신 고객님께는 착한 가격으로 모시고자 합니다. 이놈1에 관심 갖아주신 여러분 감사드립니다.

신형 그랜드스타렉스(9인승) 스타렉스만 3대째 타는 시골남자

안녕하세요 설날 새해복 많이 받으세요!
스타렉스가 이번에 껍데기체인지가 있었습니다.
옵션과 상품성 향상도 되었네요. +_+
스타렉스를 공사 현장에서 활용하고 계시는 Tankgaizer (듀로탄:변마) 님과 양평에서 촬영을 진행했습니다.
재밌게 보세요ㅋㅋ너무 추워서 찍느라 고생했어요 배가 잘꺼지는
맛있는 동치미 국수먹방 도 담아봤습니다.
설날 귀성길.. 운전 조심 배탈조심.. 가족 친지분들께 온정과 사랑을!
댓글과 좋아요 구독 아시죠?!
제작중인 영상 : 데저트이글 차에 핸들 튜닝!
수동자동차 변속기 운전 알아보기!+_+
촬영 예정중인 차량 : 미니쿠페1세대,벤츠CLS400,신형A7,
박스터718S, 신젠쿱 38수동,이빵 수동 리뷰
무쏘 스포츠 오프로드카, 스포티지R ..헉헉
언제 다 찍지...?;;

제휴/문의/출연/촬영/의견 gromhell@naver.com

여러분의 구독\u0026좋아요\u0026댓글은 큰 힘이 됩니다.

[데저트이글의 생방송 채널 ]
KAKAOTV 데저트이글
TwitchTV [https://www.twitch.tv/deserteagle2018]

[DesertEagle 방송 관련 주소 링크 ↓]
●DesertEagle 인스타그램 : deserteagle2018
●DesertEagle 페이스북 : http://goo.gl/M3lyul
●DesertEagle 유튜브 : https://goo.gl/nGp2mB
●DesertEagle MY팟 : http://goo.gl/UQwlNV
●DesertEagle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 http://goo.gl/rNTw3v
●페북 페이지 https://www.facebook.com/MCDesertEagle/
DesertEagle데저트이글 : 스타렉스 차주분이 제가 어릴때 깡패 들 9명한테 뚜들겨 맞을뻔했을때 구해주신 생명의 은인입니다. 의리있게 처맞을뻔한 동생을 구하러온 탱크가이저님 감사합니다!
MIL-DUK : 예전에 회사 스타렉스가 떠올르내요. 좌우 기스는 기본이고 출발은 언제나 휠스핀을 일으키고 코너에서도 풀악셀은 멈추지 않습니다. 그래도 생각보다 잘 버텨주었고 후륜특성도 보여주었죠. 운전 초보일때 참 많은 경험을 하게해준 고마운 녀석입니다. ㅋㅋㅋ
김아노 : 사실 스타렉스는 어쩔 수 없이 사시는 분들이 대다수라서, 풀체인지 안 해도 팔리는 차죠. 풀체인지 해준 게 어떤 의미에서 고맙고, 가격도 정말 이번에는 나름 착하게 된 것 같습니다.
Pia Yu : '대부분이 내가 뭐하고 살았는지 몰랐던 사람이었다' 시청자 번개 소감 부분을 보고 문득 든 생각이.. 상기리형을 아프리카tv에서 봤을 때가 생각이 남, 머리속에 선명하게 남아있는 기억을 조금 꺼내보면,  WOW 불타는 성전때 삼천트롤 낙하나, 드워프 레이드, 트롤레이드 등 또, 도미노피자? 미스터피자? 먹방방송 중에 썰을 푸는데, '아버지가 피자 한두조각 드셔보셨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이후로는 피자시킬때 두판시켜서 아버지 드린다'라는 자질구레 한것도 기억이 나 그러한 영상보면서 푸석푸석했던 고딩시절에 유일한 해방구(?)같은 역할을 했더랬지 (그렇다고 내가 wow를 미친듯이 했다거나 상기리형을 변태마냥 wow에서 따라다닌다거나 그러진 않았음,그냥 이런사람이 있는데 방송이 참 자극적이어서 맛집같은 느낌같아 빈번히 챙겨보는 정도) 그래 상기리형 방송 잘보고있어, 여러 리뷰매체들을 보고있지만 내가 형을 알고있기 때문인지 몰라도 형 리뷰가 친숙하고, 실제 소비자 입장에서 리뷰하기 때문인지 더 와닿고 재밋어, 방송 열심히 하고 더 잘풀리길 바래
ss s : 영상좀 자주 자주 올려주세요~~ 차리뷰를 많이 많이 보고 싶네요.. 여러 종류의 차들도 리뷰 부탁 해요~

현대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 6인승 시승기(2019 Hyundai H-1 Limousine Test Drive) - 2018.08.21

현대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리무진은 2, 3열 승객의 편의성에 초점이 맞춰진 모델입니다. 따라서 1열과 2, 3열의 승차감에서 매우 큰 차이를 보입니다. 1열은 장거리를 가기에는 좀 힘들지 않을까라는 생각이 들 정도로 승차감이 떨어지지만, 2열과 3열은 안락합니다. 시트만 해도 차이가 큽니다. 2, 3열 시트는 모두 전동식이고, 통풍과 열선 기능도 마련돼 있습니다. 오랜만에 바뀐 얼굴은 호불호가 갈릴 듯하고, 센터페시아의 디자인은 기존보다 많이 좋아졌습니다. 175마력 디젤은 평상시에는 크게 부족함 없지만 추월 같은 상황에서는 아무래도 답답한 면이 있습니다. 이번 시승기 마지막에는 루엘 이재림 기자의 2, 3열 승차감 소감도 간략하게 추가돼 있습니다. 다음 시승기는 투싼 1.6 디젤, 더 뉴 아반떼, 파나메라 E-하이브리드, 더 K9 3.8입니다.
현대 더 뉴 그랜드 스타렉스 2.5 디젤 리무진 6인승 익스클루시브 주요제원
차체 사이즈 5,175×2,000×2,205mm, 3,200mm
트레드 1,685/1,660mm
엔진 2,497cc 4기통 디젤 터보
최고 출력 175마력/3,600 rpm
최대 토크 46.0kg.m/2,000~2,500 rpm
변속기 5단 자동
공차중량 2,510kg
타이어 넥센 로디안 CT8 215/65R/17
복합 연비 리터당 8.9km(도심 7.9km, 고속도로 10.5km)
CO2 222g/km
연료탱크 75리터
가격 5,810만원
한상기 운전 여행 https://youtube.com/channel/UCy5xupkbznNROYQJKca9A7g
오토프레스 홈페이지 http://www.autopress.co.kr/
한상기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TV 채널 http://tvcast.naver.com/hansangki
한상기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anSangKi0755
한상기 네이버 블로그 http://blog.naver.com/low_quality
한상기 유튜브 채널 https://www.youtube.com/channel/UC-IBt8pM8hWx8wiwjcDLdIQ
네이버 인플루언서 https://in.naver.com/hansangki
제2보병사단 : 30년 된 집에 인테리어만 새로 한 느낌이네요...
박찬희 : 모든 리뷰 모두 정말 주행 리뷰도 잘해주시고 또한 많은 리뷰어가 해주지 않으시던 실내의 자세한 설명을 잘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믿고 보는 한상기 체널 응원합니다.
Kyle Choi : 개인적으로 운전하기 제일 편했던 차입니다. 군대에서 스타렉스 몰다가 군용코란도로 넘어갔는데 코란도가 이거에 비해서 확실히 운전자세가 불편했어요. 스타렉스는 거의 일반 의자에 앉는 기분이라 되게 편했습니다. 시야확보도 좋았고요.
noname : 코너는 예상대로네요. ㅋㅋ
뒤로 갈수록 편해지다니 목적성이 확실하고 신기하네요.
지토바이지 : 12년식 3밴오토로 납품일을 했었는데, 확실히 가속은 리무진이 더디네요. 3밴은 160까지는 꾸준히 밀어주고 계기판상 190까지는 무리없이 나갑니다. 나름 코너도 영동대교에서 강변북로로 빠질때도 80정도로 돌정도로 괜찮고 괜히 법타렉스라 부르던게 아니더라구요. 이상 법타렉스 경험자였습니다. 항상 영상 잘 보고있습니다~

... 

#뉴스타렉스연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39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w.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