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량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뭘봐 조회 3회 작성일 2022-10-02 18:08:27 댓글 0

본문

[선택장애#1]비비탄의 선택과 관리, 어떤비비탄을 써야 할까?!(에어소프트,밀리터리,서바이벌,비비탄,6mmbb,BB탄,로이카브,사격연습,전동건,가스건)

- 입문자분들을 위한 "선택장애"시리즈 제 1탄, 비비탄의 종류와 관리
- 어떤 비비탄을 써야 좋을까요?
- 저는 어떤 비비탄을 쓰고 있을까요?!
- 좋은 비비탄을 쓰면 명중률이 좋아지고 고장을 예방합니다.

[본 영상은 정식 서바이벌게임장으로 사업자등록이 되어있는 유료게임장에서 촬영된 영상으로 영상에 등장하는 모든 총기류는 서바이벌용 장난감 총입니다. 칼라파트 의무 장착 및 법규를 준수하며 게임장 내에서사용/보관되고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최고의 0.2g 비비탄은 과연? 제조사별 비비탄 집탄성 테스트 리뷰

과연 어떤 제조사의 제품이 가장 집탄성이 좋았을까요? ^^

이번 영상도 재밌게 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본 영상의 모든 제품들은
일본의 에어소프트건 법규를 준수한 제품들입니다
(탄속 - 0.989J 미만, 컬러파츠 규정 없음)


#에어소프트건
#서바이벌게임
#비비탄총
#마루이
#G\u0026G
#BLS

MUSIC ---------------------------------------------------------
Song : oSeann - UPPHASE
Follow Artist : http://asq.kr/k7vwZfuqjtdi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
killar2020 : 잘 봤습니다. 이런 테스트 정말 좋네요. 다음에는 2탄으로 바이오포함 일반 비비탄도 같이 테스트 해주시면 더 좋을것 같습니다. 실내이기에 일반 프라탄 써도 괜찮을것 같습니다. 일반탄 비교도 정말 궁금합니다~
Y Choi : 좋은 영상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가격이 일반탄에 비해 좀 더 비싸긴 하지만, 점점 바이오비비탄을 사용해야 할 상황이 많아지면서 바이오비비탄 중 집탄성 제일 잘 나오는 녀석을 찾고 있던 참입니다.
보통 IDPA 나갈 때와 일반 핸드건 슈팅 때는 저도 BLS 0.2g이 가성비가 괜찮아서 주로 쓰고있지만, 스나이퍼건 장거리 집탄은 마루이 퍼펙트 힛이 좀 더 잘 모여서 병행으로 사용하고 있습니다.
yoosuminfather : 웅짱님 너무 좋은 영상입니다
항상 영상 잘보고있습니다 감사합니다
JUNbro. : 이야~ 꼼꼼한 테스트에 감탄합니다
xlhs xl88 : 옛날엔 전부 짱구탄, 요새는 잘나오는 편이죠 우선 외관부터가 아주 동그랗게 나오죠 근데 역시 내부에 기포가 들어있으면 무게중심이 좋질못합니다
일본에는 메이커마다 슈팅매치용 전용탄 0.29g이나 .30 또는 .28 탄이 있는줄 아는데 이런탄들가지고 총 제대로 명중률 손보면 엄청난 집탄성이 나오죠

[어른왕자실험실]쇠구슬이 비비탄보다 더 파워가 쎌까? / Are iron balls more powerful than BB bullet?

1. 안전한 곳에서 안전하게 실험하였습니다.
2. 쇠구슬이 불법이 되는건 0.2j 이상의 파워를 개조한 총기에 비비탄이 아닌 쇠구슬을 넣어서 쏘는 행위가 불법입니다.
3. 라고 우리 구독자분들이 알려주셨습니다.
4. 사실 영상에서 보시면 알겠지만 일반 코킹건에는 쇠구슬이 더 약합니다. (무거워서)
5. 실험은 실험일 뿐 재미있게 봐주세요.
6. 시청해주셔서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사랑합니다 ♥
[어릔왕자 구독] : https://goo.gl/BtXQQ2
양시원 : ㅋㅋㅋㅋㅋㅋㅋㅋ외국 실총사격영상보다가
감자 우유팩 보니까 핵귀엽네
갱민 : 비비탄은 가벼운 플라스틱이라서 발사할때도 빠르게 나가는데 쇠구슬은 탄환의 무게가 있고 에어코킹이 운동량이 약해서
뚫을수 없는 힘이라고 합니다
김현우 : 쇠구슬 넣을때 장전하기가 어려워 보이네요
LEE태흔 : 에어코킹건에 스프링 파워조절 중간 힘 을 비비탄이 날아올라 부분에 사거리 발사를 시켜서 장애물 타게트 나 종이를 쏴보면 튕겨나가 뚫을수 있고, 특히나 캔같은 깡통에 약간 뚫수가 없고 튕겨나오게 됩니다
김정수 : 결론적으로 운동에너지는 같기때문에 비비탄과 쇠구슬의 위력은 같습니다. 단 쇠구슬은 단단하기때문에 유리나 딱딱한 물체가 깨질수도 있겠죠

... 

#중량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399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w.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