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쟁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최상의익절 조회 12회 작성일 2020-11-29 08:22:56 댓글 0

본문

마케팅 불변의 법칙 / 알 리스, 잭 트라우트 지음 / 비즈니스맵 [크몽티비_마케팅 읽어주는 제인] EP.14

“마케팅 전술은 계속해서 변하지만, 좋은 전략은 결코 변하지 않는다.”
22가지 불변의 마케팅 법칙을 모른다면, 어떤 법칙 때문에 실패하게 될지 알 수 없다!
오늘날 경쟁 환경에서 살아남고자 한다면 꼭 읽어야 할 책!

#마케팅 #마케팅책 #마케팅불변의법칙

=============================================
01:41 1. 인식의 전쟁

07:25 2. 승리할 무기

17:36 3. 지피지기

23:15 별책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의 마케팅 전쟁, 디스전, 펩시콜라가 더 맛있다고?

콜라계의 투탑 바로 코카콜라와 펩시콜라입니다!
오늘은 이 두 콜라들의 마케팅 전쟁 그리고 디스전에 대해서
말씀드리려고 합니다. 예전에 한 실험에서 코카콜라보다
펩시콜라가 더 맛있다고 했다는데,, 무슨 일일까요?

지금부터 한번 보도록 하겠습니다!

Track : 봄에 듣기좋은 BGM 모음
Music by 브금대통령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Watch :


젊은 소비자를 잡아라! MZ세대를 잡으려는 치열한 마케팅 전쟁!

[고용브리핑365 20200729]

[이슈픽] 젊은 소비자 잡아라
밀레니얼 세대와 Z세대를 통칭하는 말로 1980년대부터 2000년대 초반에 출생한 세대를 말하는데요, 이들을 겨냥한 유통가에 부는 ‘재미와 공감’ 마케팅 열풍이 뜨겁습니다. 밈 문화현상과도 닮아있는데요. 오늘 MZ세대들을 잡으려는 업계들의 치열한 마케팅 양상을 짚어보려고 합니다.

[뉴워드] 밈(Meme)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에서 특정 콘텐츠를 다양한 모습으로 패러디하며 즐기는 현상을 의미합니다.

#MZ세대 #젊은소비자 #소비자 #밈 #sns #meme #마케팅

... 

#마케팅전쟁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2,973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w.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