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르시니아8주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배트걸 조회 6회 작성일 2020-09-19 19:22:39 댓글 0

본문

다이어트 보조제 가르시니아를 알아보자. (내과의사가 알려드려요)

닥프를 구독하시면, 매주 재미있고 건강한 영상이 함께합니다.
구독은 건강입니다♥

중요한 공지와 촬영장 뒷이야기들은 닥프 인스타로 !!
☞ https://www.instagram.com/doctorfriends_/
닥터프렌즈 페이스북 페이지에도 또 다른 이야기들이 올라온답니다
☞ https://www.facebook.com/doctorfriendsyo/

더 많은 건강정보 및 사연신청은 닥프 웹사이트를 방문해주세요
☞ http://www.doctorfriends.co.kr/

인트로 음악 제공 - 넘나 감사해요 ;)
☞ 무아경사운드 https://muasound.modoo.at/?link=a47tw94d
베리테 : 쌤들.... 어.....음.... 헤어를 외양간 소선생님이 핥다주셨나요?
Jade Pyo : 운동은 적당히 걷기만 하구 식이만 하는 중인데 이거 보고 가르시니아 안심하고 주문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insun yu : 협심증환자인데 먹어도 되나요??
사는게참그래 : 굉장히 애매모호한 답변이네..
NAVER다시는 : 가르시니아 보면 보통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합성되는 걸 막아준다는 식으로 광고하던데 창윤쌤 설명은 달라서 음 싶네요. 탄수화물이 지방이 되는 걸 막는다면 그 탄수화물은 어떻게 되는 건지 의문이었는데 창윤쌤 설명 쪽이 납득이 가는듯
포레스트봉봉 ForestBongbong : 약사분이나 의사쌤들이 가르시니아 드실까요? 아마 아닐겁니다^^
Happybuck : 영상 잘 봤습니다... 설명 중 예상 기전 중에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저장되는 것을 막아주고 식욕을 억제해 줄 것으로 보인다라고 하던데 이걸 오래 복용하거나 했을 때 자율신경계에 영향은 없는 건가요?
ᄋᄋᄋᄋ : 술끊고 운동하고 가르시니아먹는데 뭐 괜찮겠죠 식이요법도 하면서 먹구요.
루우시엘 : 가르시니아 다이어트에 도움이 된다기에 친구가 살 때 한 번 사봤어요. 먹고 나서부터 배변 활동이 멈추었고 하루 3회 복용인데 약이 센 것 같아서 2회로 줄였는데도 불구하고 밥을 먹었는데 계속 배가 고프다고 신체 신호가 왔습니다. 영양도 흡수가 안 되는지 체력이 없고 어질어질한 게 없던 현기증이 생겼고요. 결국 이대로는 골다공증도 생기도 죽겠구나 싶어서 일주일도 안 되어서 가르시니아 봉지 통째로 버렸네요. 이 방식은 나랑 안 맞아요.
관자놀이 : 제가 B형 간염 보균자인데 비리어드 정을 복용중인데 카르니틴,가르시니아,헬파이어 제품을 적정량만 같이 먹으면 큰 부담이 되지 않나요?

다이어트 보조제 가르시니아. 진짜 살이 빠져?? | 의사가 설명해주는 시간

오랜만입니다. 여러분!
여름이 가까워져 오며 슬슬 다이어트를 해야겠다는 결심을 하시는 분이 많으실 것 같습니다.
여러가지 다이어트 보조제에 대해서 자세히 다뤄보는 시간을 가지도록 하겠습니다!
의사맥닥스 : 00:51 가르시니아가 뭐야?
01:20 살 빠지는 원리가 뭐야?
02:46 진짜 효과 있어?
04:42 탄수화물 위주의 식단일 때 더 효과 있어?
06:18 부작용은 뭐가 있어?
07:26 요약하자면?
김이지 : 헐. . 깔라만시효과없다고해서. .오늘 샀는데. .ㅜㅜ
효과없다니 .ㅜㅜ 도대체 머가 효과가 있나요?
姜美女메이린 : 근데너무피로해요
epoepo6 이뽀이뽀육 : 감사합니다. 잘 들었어욤^^
잔잔 : 결국 살이 빠지는 약이 아니고 먹은거 보다 덜 찌게 해주는 약이라는거죠?
진람 : 진짜 유익하네요
결론 보조제를 먹기는 하되
스스로 운동하고 식단관리하자
윤동쥬 : 저는 간 질환 환자 입니다.
운동을 하고 있는데 운동시간이 부족하여
다이어트 보조제를 복용하며 운동을 하면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지 않을까 했지만
큰 오산 이였네요....
골로 갈 수 있었군요 ㄷㄷㄷ
홍남현 : 탄수화물이 지방으로 되는걸 막는다고 ㅈㄴ쳐먹고 가르시아 먹었으니까 난살안찌겠지 이러면 큰일납니다..
이성적으로 생각하세요 아 저는 가르시니아먹고 한달에 8키로정도뺏네요 물론 평소보다 반적도는 적게먹었지만 효과는 있는거같음
+평소에 국그릇에 밥을먹었는뎈ㅋㅋ 밥그릇에 먹으니까 빠지네요 ㅎㅎ
IlIlIIllIl IllIlIIl : 가르시니아 부작용 : 방귀가 너무 많이 나옴
3통정도 복용중인데. 이거 확실합니다 ㄹㅇ
ᄀᄀᄀᄀ : 간단함 가르시니아는 돈지랄이다. 탄수가 지방으로 전환되는걸 억제하는건 맞지만 여기에 함정이있다. 그럼 그 전환되지않은 탄수가 어디로갈까?? 지방이 되지않았으니 뿅하고 사라져줄까? 착각이다 탄수화물인 상태로 유지될뿐 어차피 칼로리로 소모해야한다. 지방으로 소모할 에너지가 그냥 탄수화물로 바꼈을뿐 그게 그러라는것. 물론 이거보다 좀 더 복잡한 기전이 있지만 그냥 간단하게 설명하면 가르시니아는 조삼모사다.

다이어트, 뱃살 빼는 영양제의 가장 심각한 부작용은???? (가르시니아, 녹차추출물, 카테킨, 공액리놀렌산, 시서스, 애플페논 등등)

안녕하세요

약들약의 고약사 입니다


한창 많이들 구매하시려는..

바로 그것!

다이어트 보조제

체중 감량 보조제

체지방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성분들이 있죠

카테킨, 녹차추출물, 가르시니아, 공액리놀렌산, CLA,

키토사 카르니틴, 콜레우스포스콜리, 애플페논(풋사과)

시서스추출물, 레몬밤, 와일드망고, 핑거루트 히비스커스 등이 있습니다

이중에서 간독성이슈가 있는 성분은 어떤거고

왜 주의해야 하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건강한 영양제 라이프 되시길 바랍니다!

건강하시길 기원합니다

감사합니다.


인스타그램: http://www.instagram.com/yakstory119

밴드 : http://band.us/@yakstory119

카페 : http://cafe.naver.com/yakstory119



상담 메일 : yakstory119@gmail.com

비지니스 메일 : yakstory119@sandboxnetwork.net

# 체중감량, #다이어트, #부작용
이승희 : 다이어트는 해인감비환, 네이버 검색 롸잇나우
별자리 : 지금 맥x컷도 하루 카테킨 섭취령이 일 2400mg이던데 잘못되면 큰일 나는거네요..
라니 : 인스타에서 구매한 제품들 많은데 안먹고 다 버려야 겠어요 ㅠㅠ 효과도 크게 없는거 같고 비싸게 구매했는데... 약사님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고고 : 약사?분들이 많들었다는
종근당 데일리슬림 제품 개안나요?
보닌까 다이어트하기엔 최적합 제품으로는 보이는데 ,...
최오리 : 1:1pt 받는중임. 그냥 헬스트레이너 아니고 운동선수들 관리하는 교수님에게 받는중임. 다이어트 효과에 도움 될까 싶어 퍼프*티,컷팅베* 병행해도 되냐고 물어봤더니 요요 와도 괜찮으면 먹으라고함. 그럼 안억울하다고~ 그래서 그냥 안먹었는데~~ 역시 잘챙겨먹고 운동 으로 소비하고 몸만드는게 짱인거같음. 근데 그 보조제 트레이너들이 먹는 보조제라면서 홍보함.. 참 아이러니함.저는 절대 안티는 아니고 도움될까 싶어서 적어봐요 참고하세요!
이은경 : 다이어트 식품을 사고 다시 보러 왔습니다 네이버 랭킹 유명한 제품인데도 저와 맞지 않은듯 했어요 불과 어제 하루 섭취하였는데 가스 유발이 심했어요 그리고 지금 아침까지도 허리 통증까지 오네요 ㅠㅅㅠ
꽃님 : 본인이 n년간 열심히 먹고 찌운살을 또 먹으면서 빼시다니요 말이되신다고 생각하나요... 운동하며 식단을 하면 가르시니아를 안먹어도 당연히 빠집지다 건강하게 빼세요
다이어트는 덜먹고 많이 움직이면서 하는거에요
다먹고 약하나먹고 의지하며 하는게 아니라..
chem p : 한의학쪽에서는 마황같은거 많이 쓰던데
현대의학 입장에서는 어떤지 궁금하네요
Hyungmin Son : 고약사님 영상 참고해서 AMPK활성화 관련 약을 2개 구매했는데 이걸 같이 먹어도 될지 궁금합니다. 1. 라이프익스텐션 'AMPK Metabolic Activator' (gynostemma) 와 2. Nordic Naturals 'OMEGA Blood Sugar' (Alpha-Lipoic Acid) 포함. 2번째 것은 Chromium도 꽤 많이 포함되어 있네요. 이 두약을 하루에 나눠서 같이 복용해도 될까요?
강승우TV : 약사님 큰 도움됩니다.
감사합니다.

... 

#가르시니아8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826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w.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