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름휴가지순위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컬러 조회 9회 작성일 2020-08-14 11:19:41 댓글 0

본문

한국인들은 잘 모르는 해외여름휴양지 top 6

여기가본 사람?!
우.H JI. : 언젠가 가겠지?아마
전현수 : 한번 가보고싶다!!!
Jun ho : 뭐야 오늘 돌아온지 첨 알았네
기다렸어요!
월드2 : 뀨
에츄 : 저꼬꿋같다와봤어요!
Youtube민이 : 오오 가보고싶군요
서유림 : .

8월 해외 휴양지 딱 2곳 추천!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5hdzho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휴가철이 되면 어느 곳으로 휴가를 떠날지 참 고민이 되긴 하는데요, 이미 휴가를 다녀오신 분들이 계시겠지만, 일에 치여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도 계실거란 생각이 듭니다. 그래서 오늘은 아직 휴가를 떠나지 못한 분들 위해 8월에 떠나기 좋은 두 나라를 소개해 드릴 텐데요, 어떤 나라들이 있는지 같이 눈여겨보시죠!

1. 베트남 나트랑 비행시간(약 5시간)
연중 온화한 날씨와 비교적 짧은 비행시간, 그리고 무엇보다 휴양지로도 널리 알려져 휴가를 보내기엔 아주 제격인 지역인데요,

우리나라뿐만이 아닌 러시아인들에게도 나트랑은 휴양지의 느낌이 강해 러시아어로 된 상점 간판들을 보며 이색적인 풍경을 감상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러시아인들이 많이 찾는 이유는 나트랑의 깜란 항구를 러시아 해군이 임대해, 해군 기지로 사용했기 때문인데요, 러시아에 비하면 무척이나 따뜻한 나트랑의 기후와 7Km나 되는 드넓은 해변 등 러시아인들을 매료시키기에 충분해 직항 비행기가 없음에도 불구하고
매년 100만 명 이상의 러시아인들이 방문하고 있습니다.

본격적으로 나트랑의 매력에 대해 소개해 보자면, 나트랑 해변에서 볼 수 있는 멋진 일출과 휴식, 그리고 배로 10분정도 거리에 있는 미니비치에서 나만의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이렇게 해변에서 느긋한 오전을 즐기셨다면 이젠 해변에서 벗어나 북적거리는 도시에서 나트랑의 매력을 또 한번 느끼실 수 있는데요, 이국적인 느낌을 지닌 레인포레스트와 빈티지 감성을 더한 콩카페 그리고 숲 속에 들어온 듯 한 느낌을 주는 안 카페 등 커피 한잔의 여유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만일 앞서 소개해드린 곳이 마음에 들지 않으신 분들을 위해 독특한 컨셉의 에그머드 스파를 한번 권해드리고 싶은데요, 이곳은 머드 스파와 수영을 한 번에 즐길 수 있는 곳으로 부모님 혹은 아이와 함께 떠난 가족 분들이나, 커플 분들에겐 안성맞춤인 곳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나트랑의 아침과 낮을 즐기셨다면, 이젠 저녁을 즐길 차례인데요, 시내 전체의 야경을 조망할 수 있는 스카이라이트에 올라 시원한 맥주 한잔과 함께 나트랑의 밤을 즐길 수 있고, 야경보단 야시장이지! 하시는 분들께선 나트랑 야시장에 들러 현지인들의 문화와 정 그리고 흥정하는 재미를 느껴보실 수 있습니다.

2. 말레이시아 코타키나발루(약 5시간)
아름다운 자연경관을 자랑하는 휴양지 코타키나발루는 (이하 코타키) 의외로 중국인들이 많이 거주하는 것과 영국의 식민 지배를 거쳐
말레이시아 X 중국 X 영국을 섞어 놓은 듯 오묘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영국 식민 지배시절 코타키의 천연자원을 영국 본토로 가져가기 위해 만든 제셀톤 포인트는 들어서는 순간 영국에 온 듯 한 착각이 들기도 하고, 불교사원인 보타사를 방문할 경우 진짜 중국에 온 느낌이 들기도 합니다.

이렇게 다양한 느낌을 지닌 코타키는 인구의 80%가 이슬람교를 믿고 있는데요, 그래서 인지 세계 3대 이슬람교 사원으로 꼽히는 블루 모스크와 핑크 모스크가 대표적인 관광지입니다.
블루 모스크의 경우 한 번에 7천 여 명을 수용할 수 있을 만큼 그 크기가 대단하고, 사바주립대학교 안에 위치해있는 핑크 모스크의 경우 블루모스크와는 비슷한 듯 다른 높게 솟은 탑과 돔이 아주 이색적인 풍경을 자아내기도 합니다. (사원 예절 필수)

사원을 모두 둘러보았다면, 약 5km떨어진 곳에 위치한 수리아 사바(쇼핑몰)에서 쇼핑몰을 구경하며 더위를 식히기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먹으며 여유를 즐기다 근처에 위치한 제셀톤 포인트로 이동해 여행객들이 즐길 수 있는 섬 투어와 반딧불 체험, 그리고 해양 액티비티 등 기호에 맞는 즐길 거리를 찾아 코타키를 즐기는 방법도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코타키하면 빼놓을 수 없는 일몰...
세계 3대 석양으로 불리는 탄중아루 비치에서 하루를 마무리하며
코타키 감성에 젖어보는 것은 어떨까요?

https://vimeo.com/cyxucnn
https://vimeo.com/user21055891
https://vimeo.com/juffrie
미국차박여행 USARoadtrip : 해외 휴가지 영상 잘 보고 갑니다...
면히 : 둘다 정말 가고싶은 곳이에요ㅎㅎ 코티키나발루 석양이 그렇게 이쁘다던뎅
BR Channel : 저도 베트남 다녀왔었는데 나트랑도 가보고싶네요 ㅎㅎ
남자여행 김희준Tourjay : 두곳 너무 감질맛납니다 열곳해주세요ㅎ
리챠드 : 아조씨 낫짱은 작년에 댕겨왔으요
이번 휴가는 장흥유원지랑
축령산휴양림 댕겨왔으요
브이로그 올려주셈
김지나 : 제아는 동생은 러시아와터키중간나라 조지아 갔다던데... 조지아 해줘여....
[지니어스]민트 바닐라 : 1등 계곡도 소개해 주세요 ㅎㅎ

일반인들은 잘 모르는 환상의 휴양지 Best 5 Phantom resort not familiar to ordinary people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으세요^^

5위 모레아섬

타히티 섬으로부터 페리를 타고 약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 모레아 섬은 놀랍도록 아름다운 풍경과 즐겁고 편안한 환경이 주는 매력에 빠져들게 되는 곳입니다.
보석처럼 빛나는 이곳은 세상에서 가장 편안한 휴식을 즐길 수 있고,
평생 잊을 수 없는 해양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완벽한 휴양지라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청정자연의 놀이터 이기도 한데요, 잔잔한 라군과 무역풍의 시원한 바람은 스노클링, 수상스키, 등 다양한 액티비티를 즐기는데 최고의 환경을 만들어 주고 벨베데르 전망대는 모레아에서 가장 스펙타클한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장소라 하니 꼭 한번 가보세요!

4위 코쿳

태국 동부에 위치한 코 쿳은 태국의 여러 아름다운 섬 중에서도 자연의 모습을 가장 잘 간직한 곳이며, 고요하고 은밀한 분위기를 원하는 여행객에게는 코쿳 만한 곳이 없습니다.

이 곳에서는 태국에서 가장 아름다운 해변을 만날 수 있고, 물 속으로 들어가면 열대어가 노는 크리스탈 빛 바닷 속을 감상 할 수 있기도 합니다.
태국에서 유명한 관광지와는 다르게 조용하고 여유가 넘치는 해변과 다양한 액티비티, 또한 그에 어울리는 고급리조트에서의 휴식은 “힐링”을 원하는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라 생각 듭니다.


3위 펨바섬

아프리카 탄자니아에 있는 펨바 섬은 아마 CF나 인터넷을 통해 보셨을 텐데요, 세상에 단 하나뿐인 언더워터 룸으로 인기가 많습니다.

몰디브에도 물 위에 지어진 워터빌라가 많지만 이 리조트는 바다아래 침실과 옥상에서 일광욕을 할 수 있도록 지었습니다.
밤에는 해저의 객실 쪽에 조명이 설치되어있어 물고기 떼를 구경할 수 있다고 합니다.

사랑하는 사람과 이 리조트에 함께 있다면...
정말 꿈만 같을 것 같네요.ㅎㅎ

2위 뉴칼레도니아

천국에 가장 가까운 섬이라 불리는 남태평양의 뉴칼레도니아는 프랑스가 만든 계획도시로 깔끔하게 정리되어 있고 환경 친화적이며, 인구대비 세계에서 가장 많은 요트를 보유하고 있는 도시이기도 합니다.

뉴칼레도니아는 1,600km의 세계 최대 규모 라군으로 둘러싸여 있는데, 뉴칼레도니아 본섬 주위는 크고 작은 산호섬들이 퍼져 있어,
비행기를 타고 하늘 위에서 보면 환상적인 그라데이션의 다양한 블루빛 라군을 생생하게 볼 수 있습니다.

또한, 에스카르고를 비롯해 푸아그라 등 프랑스의 진미요리가 가득하고, 랍스터와 같은 해산물은 유럽에 비해 저렴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1위 랑카위 섬

99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케다 연안 열대 군도 중 하나인 랑카위 섬은 푸른 바다와 우거진 숲 그리고 먹거리 천국인 야시장이 있어 많은 관광객의 발이 끊이지 않고 있는데요, 5억 년 이상 된 경이로운 지질학적 유산을 인정받아 유네스코로부터 세계 지질 공원 지위를 부여 받았으며 면세 관광지로도 인기가 높습니다.

눈을 뗄 수 없을 만큼 아름답고 행복한 비명을 지를 수밖에 없는 랑카위 섬에서 동물들과 함께 하는 호핑투어와 즐거운 바비큐 파티까지 곁들인다면 아마 천국이 따로 없을 것 같습니다.


더 많은 여행지를 빠르게 원하신다면 구독버튼을 눌러주세요!
트래블리에[TRAVELIER] : 실제로 다 다녀오신건가요? 대단!
배사필귀정 :
한국인도 이미 좋은곳에 자리차지 하고 있다ㆍ대한민국의 바다낀섬여행지
K0719 _ : 저 저번주에 보라보라섬에 3박 4일 로 갔다왔어요^^ 3박 4일 엄청나게 비싸지만 경치가 너무 아름다워 한번쯤은 가보세요: )
jh etoi : 무레아와 보라보라 또 갈수 있을까ㅠㅜ
제리 : 저 태국섬 가봤는데 열대어들이 너무 환상..
이병희 : 자막이 없어서 메모가 안되네요ㅠㅠ
시나브로 : 영상 고마워요~ 자막 넣어주시면 더 좋을 거 같아요
RossMann Franky : 결혼도 능력이다~!!!
3포/5포/독거인 인생 살지말고
계념확실하게 있는 배우자를
만나야 한다~아그들아...!!!
빈털털이 : 지도를 좀더 넓은 범위에서부터 확대시켜주세요.. 어딘지 하나도모르겠네
Hong Ji Choi : 좀 바꿔라....

... 

#해외여름휴가지순위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540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fiw.c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